07. [뉴욕 마켓 브리핑](5월2일)

  

정부는 올해 수출 감소(-4.

하지만 공급 확대로는 수요 불균형을 해결할 수 없다.뿐만 아니라 한국 대부분의 병원은 당일 진료가 가능한데 이 역시 전 세계에서 거의 유일하다.

07. [뉴욕 마켓 브리핑](5월2일)

이럴 때마다 정부는 ‘의대 입학 정원 확대라는 카드를 만지작거린다.사실 의사 수 부족보다 더 큰 문제는 의료의 지역 격차다.우리 모두 이젠 꼭 생각해봐야 한다.

07. [뉴욕 마켓 브리핑](5월2일)

코로나 19 팬데믹 초기에 사상 초유의 전공의 파업을 촉발했던 공공의대 설립은 더더욱 대안이 아니다.자칫 지역 토호의 현대판 음서제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공정성 이슈를 차치하고라도 의료 질 저하를 막을 방법이 없어서다.

07. [뉴욕 마켓 브리핑](5월2일)

2명)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다.

이렇게 낮은 지원율(17%) 추세가 지속한다면 한국에서는 아이가 아파도 데려갈 병원이 없어질지 모른다.그래서 복제품을 잘 사면 ‘예산에 민감하면서도 안목 있는 소비자임을 과시할 수 있게 되는 거죠.

물론 ‘불법이 아니라고 해서 과연 복제품은 무해한가에 대해선 다양한 의견이 있지만요(뒤에서 다시 설명).도대체 왜 그러는 걸까요.

디자인과 성능은 크게 빠지지 않는데 가격은 훨씬 저렴한 ‘최고의 복제품 찾기 게임을 벌이고 있는 셈입니다.또 절반가량은 ‘복제품을 찾는 건 흥이 나는 일(51%)이라고 응답했습니다.

2




Flink  :  

Link  :  

> 초격차 얘기할 때 아냐…증권가가 보는 삼성의 현실04. 딜링룸 24시…챙겨봐야 할 국제경제뉴스전세사기 충격, 거리로 나온 ‘을’과 ‘을’흉포한 봄을 지나, 계속해서 걸어갑니다WSJ "상원 공화당 위원들, 트럼프 행정부와 부양책 논의"흉포한 봄을 지나, 계속해서 걸어갑니다의대 광풍 뒤의 불편한 진실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메디블록, 의료정보 관리 최적화된 테스트넷 출시달러화, EU 회복기금 합의·코로나19 백신 기대 속 혼조뉴욕증시, EU 부양책 합의·기업 실적 호조 상승 출발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 이지연)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골드만삭스 "아마존, 최소 3천800달러까지 간다"美 헤지펀드 업계, 코로나19 위기는 기회…투자 자금 유입세엔화 약세 계속되자 日재무관, 환율 개입 등 “항상 준비돼 있어”[표] 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 (7월 21일)03. 美 국채금리, 파월 발언 중 낙폭 확대…10년물 4.6% 하회03. 美 국채금리, 파월 발언 중 낙폭 확대…10년물 4.6% 하회제일건설㈜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분양 중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뉴욕시 소상공업체 세 곳 중 한 곳은 운영재개 불가알리페이, 애완견-애완묘 비문 인식 기술 개발'중국판 넷플릭스' 러스왕, 20일 차이넥스트 거래 중단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07. [뉴욕 마켓 브리핑](5월2일)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기프토, 넴(NEM)과 파트너십…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협력봄 미나리 향기, 그 맑고 싱그러운